학생회관 1층에는 총 3개의 세미나실이 있습니다.
그 중 소세미나실1은 오전 9시부터 현장에서 직접 수기예약을 받고 있으며, 나머지 소세미나실2와 중세미나실은 장소예약시스템을 통하여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장소예약시스템을 통하여 예약 시 최대 2달 전부터 최소 1주일 전까지 예약을 해주셔야 하며 한 팀당 1주일에 1회 사용 가능합니다.
1회 최대 사용시간은 3시간이며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 목적으로만 사용이 허가됩니다. 소세미나실의 경우 최대 수용인원은 10명이며, 중세미나실은 17명입니다.
학생지원과는 총학생회 및 중앙동아리에 한해서 물품대여 및 장소대여를 협조하고 있습니다. 장소대여의 경우 원하시는 장소를 관할하는 행정실에 사전에 문의하여 허가를 받으신 다음 학생지원과로 오셔서 장소대여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물품대여는 대여를 원하시는 일자를 기준으로 하여 최소 1주일 전에 학생지원과로 오셔서 물품대여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세요. 이 두 가지 사항에 대하여 총학생회 및 중앙동아리가 아닌 학부생은 소속하시는 단대 행정실로 문의바랍니다.
교내 부착 가능한 포스터의 기준은 포스터 주관사의 홍보성의 정도와 상업적 이익 창출 여부 그리고 학생 참여시 참가비 및 기타 비용의 발생 여부에 따라 나눠집니다.
경희대학교는 클린캠퍼스운동의 일환으로 홍보성 및 상업적 이익 창출, 참가비 및 기타 비용이 발생하는 포스터의 부착을 금지합니다. 또한 현수막 역시 거교적인 행사나 특강, 졸업식 행사 이외에는 금지됩니다.
공모전이나 교육적인 내용에 관하여 상업적인 내용이 아닌 게시물의 경우 학생지원과 부서메일(khsa0041@khu.ac.kr)로 사진과 함께 내용을 보내주시면 판단하여 경희대학교 자유게시판에 게재해드립니다.
졸업앨범 및 증명사진은 졸업준비위원회에서 관리를 합니다. 졸업 예정의 학생들께서는 별도의 졸업준비금을 학교에 납부할 필요 없이 미리 신청한 분에 한하여 실제 현장에서 직접 졸업앨범업체에 졸업앨범비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증명사진을 추가 신청한 학생은 차후에 학생지원과에서 오셔서 수령하시면 됩니다.